위메프, 젠하이저 론칭…'한여름 밤의 힐링 콘서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젠하이저 론칭 기념해 콘서트 및 청음회 개최

[이민정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론칭을 기념해 청음회와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젠하이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회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진행된다. 젠하이저의 이어폰부터 프리미엄 라인 HD 시리즈까지 직접 청음 해볼 수 있도록 부스가 꾸며질 예정이다.

24일 오후 6시 10분부터 삼성역 위메프 본사 1층에서 한여름 밤의 콘서트가 오픈형 무대로 진행된다. 젠하이저 음향기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오가람 쿼탯(오후 6시10분) ▲섹소포니스트 신현필(오후 6시30분) ▲슈퍼스타 K4 준우승팀 딕펑스(오후 7시)가 참여한다.

콘서트는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후 7시 딕펑스 공연을 위메프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한다.

위메프 이찬우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콘서트는 한 주 동안 고생한 직장인들의 퇴근길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한 행사"라며 "젠하이저의 뛰어난 사운드와 유명 뮤지션들의 멋진 연주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젠하이저 론칭…'한여름 밤의 힐링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