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고객 위한 '맞춤형 마케팅'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 확보를 위한 맞춤형 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차는 지난 16일 충남 태안에 위치한 '현대 더링스컨트리클럽'에서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상용차 구매 고객 대상 프리미엄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형트럭 엑시언트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104명 증가한 248명의 엑시언트 구매 고객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프로골퍼 박시현, 김재은 선수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과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에게 트로피와 다양한 골프 용품을 부상으로 제공하는 시상식, 참가자 간 교류를 위한 만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올해 들어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實)적재 시승 행사', '쏠라티 컨버전 로드쇼',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용차의 특성을 감안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상용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제품, 서비스, 마케팅 전반에 걸쳐 현대 상용차 만의 경쟁력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상용차 고객 위한 '맞춤형 마케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