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LF계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0일까지 '유한킴벌리 브랜드 데이 기획전'과 '쿠폰 쇼핑파티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발표했다. 기저귀를 비롯한 필수 육아용품과 여름철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유한킴벌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하기스·그린핑거·더블하트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3% 할인 판매하고 중복 사용 가능한 8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9일까지는 매일 두 개의 유아동 용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와 '썸머매직 기저귀', '매일유업 뉴 앱솔루트 명작', '보솜이 천연코튼 기저귀'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쿠폰 쇼핑파티에서는 전체 상품에 사용 가능한 6%·10% 중복할인 쿠폰 2종을 매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 쿠폰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백화점 브랜드 프랜치캣, 게스키즈, 티파니는 65% 세일 및 추가 20% 단독 쿠폰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페이코 즉시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해 페이코 생애 첫 결제시 5천원 할인, 페이코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3천원 즉시할인과 도서·신발잡화·육아용품 브랜드 7%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저귀, 분유, 물티슈, 로션 등 필수 육아용품과 휴가철 맞이 바캉스 아이템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최저가 수준의 제품으로 구성한 만큼 알뜰 구매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