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해외 '최고 중소기업 보안 솔루션'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C 어워드 유럽 2016

[성지은기자]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클라우드 기반 웹 해킹 차단 서비스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이 SC 어워드 2016 에서 '최고의 중소기업 보안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SC 어워드 2016은 정보 보안 산업 분야의 뉴스, 리서치 자료,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SC 매거진 UK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전문 심사위원이 혁신적인 보안 기술을 보유한 전문가, 개발업체, 공급업체를 매년 수상자로 선정한다.

또 클라우드브릭은 중소사업자들을 위해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의 웹해킹 차단 서비스로, 엔터프라이즈(enterprise)급의 보안 서비스를 월정액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와 글로벌 시장의 소규모 온라인 사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C 매거진의 토니 모르빈 편집장은 "소포스(Sophos), 바라쿠다(Barracuda) 등과 같은 글로벌 보안 기업들을 제치고 대한민국 기업이 수상했다는 것은 대단히 의미 있는 일"이라며 "클라우드브릭은 중소사업자들의 전반적인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에 기여했기 때문에 상을 받기에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서비스가 상용화되고 있다"면서 "펜타시큐리티만이 가진 높은 수준의 보안 기술로 해외 시장에서 클라우드브릭의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시큐리티, 해외 '최고 중소기업 보안 솔루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