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23일 한글화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초회 특전으로 OST 증정

[박준영기자] CFK는 일본 스타피쉬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이하 환세요마전)'을 23일 한글화해 발매한다고 8일 발표했다.

'환세요마전'은 정통파 던전 RPG '에르미나쥬'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일본의 문화와 풍속을 모티브로 재구성한 세계를 배경으로 삼았다.

이번 작품은 세계의 질서를 유지하는 '아마테라스의 거울'이 파괴된 시점에서 시작된다.

세계의 구원자 '미타마모리'로 선택된 주인공은 하늘의 기둥이자 시간의 관리자인 '아메노미하시라'로부터 깨진 거울의 재생과 '육부중'의 신뢰관계를 회복시켜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을 조작해 세계를 구하고 납치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펼친다.

게임에는 일본 민간설화에서 전해 내려오는 수라, 오니, 천구, 요호, 용의 5가지 종족과 300종 이상의 요마가 등장한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서브 이벤트를 만날 수 있으며, 적으로 나오는 요마를 포획해 아군으로 사역할 수 있는 '식신 시스템'을 게임의 특징으로 내세웠다.

오는 9일부터 시작되는 예약 판매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 게임의 명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환세요마전'은 희망소비자가격 4만4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23일 한글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