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A다저스와 'G5 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저 스타디움서 애드리언 곤잘레스 출연 G5와 프렌즈 영상 공개

[민혜정기자] LG전자는 15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팀 LA다저스의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에서 'LG G5 데이(Day)'를 개최했다.

LG전자는 미국의 대중 스포츠 중 하나인 야구를 통해 'G5와 프렌즈'의 모바일 경험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존을 준비했다. 또 LG전자는 현장에서 이벤트를 열고 당첨선물로 G5, 360 캠, LA다저스 VIP 티켓 등을 제공했다.

LG전자는 이날 경기장 전광판에 G5와 프렌즈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LA다저스의 간판 타자 1루수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등장했다.

G5와 프렌즈 영상에는 애드리언 곤잘레스와 열혈 야구팬이 G5와 프렌즈로 야구를 색다르게 즐기는 이야기가 담겼다. 이 영상에서 야구팬은 G5의 광각카메라, 캠 플러스, 360 캠으로 경기를 촬영한다.

또 영상에서 애드리언 곤잘레스는 연습 타격 중에 'G5'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확인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이철훈 상무는 "세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G5의 차별화된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G5와 프렌즈의 즐거운 경험을 전달해 미국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LA다저스와 'G5 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