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수상스포츠 의류 '크루즈' 라인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냉감효과와 UV차단 기능 넣은 래시가드, 반바지, 민소매셔츠 선봬

[강민경기자]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아이더는 올여름 수상스포츠용 의류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크루즈'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아이더 크루즈 라인은 뜨거운 날씨와 물의 저항 등 강한 외부 환경에 적합한 고기능성 소재로 만들어졌다. 수상 레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줄무늬나 꽃무늬 등 기하학 패턴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아이더 체이스 재킷은 여름 시즌 수상 스포츠 활동 시 편안한 움직임과 장시간을 바다에서 보내는 수상 레포츠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크루즈' 라인의 대표적인 래시가드 재킷이다. 흡습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장시간 물놀이로 인한 급격한 체온 저하 현상을 방지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격은 8만9천원이다.

아이더 체이스 래쉬가드 라운드 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격렬한 물살로 인한 피부 손상 방지를 돕는 기능성 래쉬가드 티셔츠다.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 및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드라이코어(Drycore) 소재를 적용해 웨이크보드, 서핑 등 워터 레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여름 야외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소매 부분 라인 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앞 부분에 아이더 로고를 아트워크 프린팅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White),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 2종이며 여성용은 화이트(White), 핑크(Pink) 2종이다. 가격은 5만9천원이다.

아이더 체이스 워터 팬츠는 경량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Lycra) 원단을 사용해 몸에 부드럽게 밀착돼 착용자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 준다. 여러 번 착용하거나 세탁 후에도 모양 변형이 적으며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유지를 돕는다. 남성용 제품은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이고, 여성용 제품은 짧은 핫팬츠 길이로 제작됐다. 가격은 남성용 4만9천원, 여성용은 3만9천원이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다양한 수상 레포츠 웨어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크루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크루즈 라인 제품은 해수욕장, 워터파크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더, 수상스포츠 의류 '크루즈' 라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