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셀프웨딩' 신부 위한 예물 기획전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 최대 33% 할인 판매

[강민경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결혼의 달 5월을 맞이해 예비 부부를 위한 '봄의신부 다이아&예물 기획전'을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 '리즈다이아몬드'와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제이레브주얼리' 제품 등 다양한 트렌드 상품이 한 데 전시된다.

제이레브주얼리의 14K IGL 3부 다이아몬드 반지는 135만원에서 33% 할인된 90만원, 14K IGL 5부 다이아반지는 198만원에서 24% 할인된 150만원에 판매된다. 해당 브랜드 제품에는 다이아몬드 전문 거래소에서 발행하는 IGL 감정서가 들어 있다.

리즈다이아몬드는 정품 GIA 다이아 나석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만원 세팅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 구매한 고객은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리즈다이아몬드 매장에서 원하는 반지를 고르고 20만원 세팅할인권을 제시하면 맞춤형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커플링, 진주, 목걸이, 돌반지, 순금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위메프 트렌드잡화팀 박진철 팀장은 "셀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힘들게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예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웨딩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셀프웨딩' 신부 위한 예물 기획전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