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 게임코치와 e스포츠 콘텐츠 제작 MOU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SC의 인프라를 이용해 게임코치가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 제작·배포

[박준영기자] 이스포츠커넥티드(ESC)는 게임코치와 e스포츠 디지털 콘텐츠 제작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MOU 체결로 ESC는 프로게임단을 비롯한 자사의 전문적인 인프라를 제공하고 게임코치는 이를 이용해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를 제작·배포한다.

앞으로 게임코치는 프로게이머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제작을 통해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게임으로 노인의 치매를 예방하는 프로그램 등 게임의 긍정적인 부분을 부각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한 게임 강의 콘텐츠를 제작해 국내와 해외에 배포할 예정이다.

현재 게임코치는 e스포츠 교육과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작·배포하고 있으며 ESC는 소속 프로게임단 ESC 에버를 '리그 오브 레전드' 1부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 승격시키는 등 e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송광준 게임코치 대표는 "전문 프로게임단을 보유한 ESC와의 협업을 통해 질 높은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돼서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를 제작해 e스포츠를 바라보는 시선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사람들이 e스포츠를 하나의 스포츠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오영찬 ESC 이사는 "게임코치의 열정적인 마음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현재 계획 중인 협업뿐 아니라 지속해서 양사의 유기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영역을 발굴하겠다"고 화답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ESC, 게임코치와 e스포츠 콘텐츠 제작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