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5 전용 고양이 캐릭터 케이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캡틴플레이 활용한 액세서리 4종 출시

[민혜정기자]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고양이 캐릭터 '캡틴 플레이(Captain Play)'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는 엘로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하드 케이스',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G5 전용 케이스 3종과 거치 링 1종이다. 이 제품은 캡틴 플레이의 다양한 포즈가 담겨있으며 제품별 1만8천원에서 2만원 선이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제품 캐릭터로 익살스러운 고양이 캡틴 플레이를 선정했다.

캡틴 플레이는 평소 천진난만한 눈망울로 있다가도 선글라스를 끼는 순간 장난끼 넘치는 고양이로 변한다. 또 캡틴 플레이는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서는 제품 전문가로 변모하는 등 반전 매력도 보여주며 '젊음', '호기심', '창의력'을 뜻하는 라임색을 띠고 있다.

LG전자는 캡틴 플레이 캐릭터를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 소개영상 외에도 LG 프렌즈 제품 심볼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 LG 프렌즈 매니저의 아이콘 등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 캡틴 플레이는 지난 4월 발표한 마마무의 G5와 프렌즈 OST '기대해도 좋은 날'의 커버 이미지로 적용된 바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상상하지 못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LG 모바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G5 전용 고양이 캐릭터 케이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