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유창선·김홍신 '인생토크쇼' 23일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전 질문 참여자, 현장 방문객 대상 친필 사인 책 증정

[강민경기자]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유창선 박사와 김홍신 작가의 북 콘서트 '인생토크쇼'를 오는 23일 생중계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북 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원하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유창선 박사의 '이렇게 살아도 되는 걸까' 도서 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해 아프리카TV에서 '유창선의 인문학 동행'이라는 강의를 진행한 것이 이번 책 집필의 토대가 됐다. 여기에 최근 '인생견문록'을 발간한 김홍신 작가가 함께 북 콘서트에 참여해 인문학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행사는 이날 오후 1시 30분 유창선 박사의 사인회를 시작으로 김홍신, 유창선 두 저자의 강의가 이어진다. 두 저자는 책 소개뿐만 아니라, 현장 방청객 및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인문학에 대한 쉬운 접근법을 설명한다. 특히 도현영 앵커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인생토크쇼'에서는 시청자들의 사전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조명해 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유창선 박사의 방송국에 인문학에 대한 질문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책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방문객 중 아프리카TV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인증한 선착순 30명에게도 친필 사인 책을 준다.

아프리카TV 채정원 본부장은 "이번 '인생토크쇼'는 최근 인문학 관련 책을 집필한 두 저자를 모시고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삶의 의미에 대해 함께 소통해보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아프리카TV는 향후에도 인문학과 관련된 여러 프로그램들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유창선·김홍신 '인생토크쇼' 23일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