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국내 최초 샤오미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韓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와 협력…인기상품 최대 30% 할인

[장유미기자]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이 '샤오미'의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로 선정돼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성비'의 대명사로 불리는 샤오미는 그동안 국내시장에 보조배터리뿐 아니라 나인봇, 공기청정기, 멀티탭, 캐리어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G마켓과 옥션의 온라인 브랜드숍 론칭은 샤오미의 공식 총판으로 선정된 코마트레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양사는 온라인 시장에서 샤오미 제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공동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을 시작으로 양사는 샤오미의 자회사 및 생태계 회사가 한국 진출 시 적극 협조해 G마켓과 옥션에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정품 판매와 사후서비스(A/S)를 우선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를 포함한 서비스센터를 추가 설립 중에 있다.

G마켓은 샤오미 공식 입점을 기념해 14일 오전 10시부터 샤오미의 최신 제품인 '8H 라텍스 베개'와 '8H 라텍스 매트리스'의 국내 첫 판매와 함께 샤오미 미에어2, 나인봇, 보조배터리 등 샤오미의 모든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옥션에서도 오는 28일부터 오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김석훈 통합영업실 상무는 "이번 국내 최초 공식적인 샤오미 온라인 브랜드 샵 론칭으로 단발성의 이벤트가 아닌 공동 마케팅을 비롯해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협력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며 "샤오미의 공식 브랜드샵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정품의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샤오미의 자회사 및 생태계 회사의 한국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옥션, 국내 최초 샤오미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