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린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시승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경기지역 내 시승존 운영, 최대 5시간 무료 이용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는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연계해 다음달 6일까지 무료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시승해볼 수 있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주요 고객인 2030세대 젊은 고객들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대차는 서울·경기지역 내 유동 인구가 많은 호텔, 대학가, 전철역 근처의 그린카 시승존 50곳에 각각 1대씩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차 50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 맞춰 편리하게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그린카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친 뒤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최대 5시간 무료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이용할 수 있다.

시승 예약은 7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고 시승은 개인당 1회로 제한된다. 유류비는 1km당 100원으로 책정해 고객이 부담 없이 차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그린카 홈페이지에 시승기를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주 우수작 7편을 선정해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하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경제성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즐기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카셰어링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그린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무료시승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