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설현'과 함께한 TV 광고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상으로 들어온 아웃도어의 재발견…어반라이프 스타일 제안

[유재형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이 모델 설현이 등장하는 TV 광고를 공개했다.

2016 S/S 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광고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설현의 도심 속 하루 일상을 콘셉트로 한 '일상' 편이다.

콜핑 측은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화사한 미소로 의상을 소화한 설현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콜핑이면 충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 편, 어반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설현의 착용 제품은 2016 S/S 신제품인 사파리자켓 스타일 '카라반'과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지젤'이다.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도심은 물론 가벼운 산책,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도 착용 가능한 스타일이다.

사파리자켓 '카라반'은 깔끔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베이지 컬러의 제품이다. 허리 스트링이 있어 날씬한 맵시를 연출하고, 다양한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 트렌치코트 스타일 '지젤'은 선명한 레드 컬러에 페미닌한 라인으로 잘록한 허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기능성 소재인 콜텍스(KOLTEX)를 적용했다.

콜핑 관계자는 "2016 S/S 시즌에는 설현의 일상을 담은 2편의 광고 시리즈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설현의 일상 편 TV 광고를 시작으로 영화관,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핑은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설현'과 함께한 TV 광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