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라면' 선보인 이마트, PL로 승부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마트, SM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장유미기자] 이마트가 SM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엑소 라면', '동방신기 트러플로즈 초콜릿' 등 새로운 PL 상품을 선보인다.

2일 이마트는 오는 3일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14종의 '이마트 x SM'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EXO 손짜장',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라면'을 비롯해 '동방신기 트러플로즈 초콜릿', '소녀시대 팝콘', '샤이니 탄산수' 등으로 SM 엔터테인먼트 대표 아티스트들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마트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이마트 x SM' 상품의 가짓 수를 40여 종까지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향후 두 회사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유형의 상품 개발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를 기반으로 한 무형의 상품 개발까지 범위를 넓혀 검토하는 등 양사간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협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또 이마트와 SM 엔터테인먼트는 '이마트 x SM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마저 잡으며 고객층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더불어 이마트는 다양한 방향으로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을 검토해 해외에 거주하는 한류 팬에게 한류스타와 K-푸드를 동시에 알리는 방안을 협의 중에 있다.

이마트 장영진 마케팅담당 상무는 "서로 다른 두 개의 강력한 플랫폼이 만나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새로운 상품을 발명했다"며 "앞으로도 발명 프로젝트를 통해 이마트만의 혁신 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EXO) 라면' 선보인 이마트, PL로 승부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