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상금 1500만원 '2% BEST 종목을 찾아라' 시즌2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및 휴면 고객은 1년 수수료 무료

[김다운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4월15일까지 '2% BEST 종목을 찾아라' 시즌2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2% BEST 종목을 찾아라'는 국내 주식시장에서 상승 예상 종목을 맞히는 대회로, 매일 오후 3시 10분부터 익일 오전 8시 30분까지 투자자가 종목을 선택한 후 종가가 시초가 대비 2% 이상 오른 경우 '승', 그렇지 않으면 '패'가 된다.

이후 각 라운드별로 시상이 진행 되는데, 가장 많은 횟수의 '승'을 기록한 다승왕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그리고 '이, 베, 스, 트' 4글자 중 하나가 들어간 종목 명으로 승리한 참가자 7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황금열쇠 1돈이 지급된다. 또한 일별로 최고수익률 종목을 최초로 선택한 참가자에게 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고 대회에 매일 참가한 계좌등록 고객 전원에게 와우캐시도 증정된다.

대회에 참여한 신규 및 휴면 고객은 주식거래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주식입고 및 현금입금 고객은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월15일에서 4월15일까지 3라운드로 나뉘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www.ebestsec.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스트證, 상금 1500만원 '2% BEST 종목을 찾아라' 시즌2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