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이마트와 SSG페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해 SSG페이 이용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선다.
29일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이마트몰에서 SSG페이로 3만 원 이상 카드결제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이마트몰 베스트 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의 50%를 SSG머니로 페이백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SSG페이가 제공하는 10% 할인쿠폰은 최대 1만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SSG머니 페이백 행사는 베스트 상품 품목별 1개에 한해 적용된다.
또 설명절 당일인 2월 8일까지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5% 할인을 제공하고, SSG페이 결제수단인 SSG머니 충전시에는 최대 2%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선물세트 카드사 프로모션 혜택 적용시에도 SSG페이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SSG페이 선물세트 할인 혜택과 함께 SSG머니 충전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월 8일까지 1천원 이상 SSG머니 충전하는 이용자들은 무통장입금으로 충전시 2%, 신용카드로 충전시 0.5%의 SSG머니가 추가 지급되며 횟수 제한은 없다.
이마트에서 SSG페이를 이용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카드사 행사를 제외해도 최대 7%의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마트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설 대목임에도 위축돼 있는 가계 경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팀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생필품 및 선물세트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와 연계한 파격적인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명절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