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네이버와 크리에이터 선발 공모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토크·게임·엔터테인먼트·뷰티 등 4가지 분야 경쟁

[성상훈기자]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대표 송재룡)가 '플레이리그X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 선발공모전'을 개최한다.

'No,1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라!'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1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한달 간 네이버 동영상 오픈 플랫폼 '플레이리그'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공모전은 토크, 게임, 엔터테인먼트, 뷰티 등 총 4가지 분야로 나눠 트레져헌터 소속이자 각 분야의 대표 크리에이터인 '김이브', '고인규', '최고기', '다또아'에게 도전하라는 세부 주제가 제시된다.

각 분야별 주제에 맞게 제작된 영상을 '플레이리그X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 선발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접수 작품 가운데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상(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 주제별 우수상(4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12월 21일(월)에 플레이리그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트레져헌터측은 이번 공모전이 각 분야의 젊고 재능 있는 1인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고 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이번 공모전이 평소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분들에게 창작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트레져헌터는 각 분야의 재능 있는 차세대 1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레져헌터, 네이버와 크리에이터 선발 공모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