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협력사와 '동반성장 소통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실질적 상생으로 이어지도록 협력사 소통 확대에 적극 나설 것"

[양태훈기자] LG이노텍(대표 이웅범)은 20일 중소기업청 및 대·중소기업협력재단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골드훼미리콘도에서 협력사 대표 등 120여 명을 초청 '동반성장 소통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동반성장 소통데이는 동반성장 문화 정착을 앞당기기 위해 협력사와 상생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행사다. LG이노텍은 협력사 애로사항 청취에서 한발 더 나아가 실행방안까지 함께 협의하는 자리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협력사 관계자들은 LG이노텍 동반성장 추진 방향을 확인하고 광학, 전장, 기판소재, 발광다이오드(LED) 등의 사업 분야별 구매 조직책임자들과 함께 동반성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대·중소기업협력재단 김관주 동반성장본부장이 상생 협력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등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 경영에 활용할 수 있는 특강도 진행됐다. LG이노텍은 올해 '동반 시장선도'를 강조, 협력사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금융, 기술, 경영, 교육 지원 등 경영활동 전반에서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인국 LG이노텍 구매담당(상무)은 "동반성장 문화 확산과 건강한 거래 생태계 조성을 위해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며, "실질적인 상생으로 이어지도록 협력사 소통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이노텍, 협력사와 '동반성장 소통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