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웹소설 서비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편 연재소설 업데이트, 부분 유료화로 서비스

[성상훈기자] 유료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를 서비스중인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는 웹소설 서비스를 론칭하고 14개 작품을 먼저 선보였다고 8일 발표했다.

웹소설은 인터넷을 통해 연재하는 소설을 말한다. 독자들은 기존 웹툰과 마찬가지로 레진코믹스 사이트(www.lezhin.com)를 통해 레진의 웹소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레진코믹스 사이트에는 지난 7일 밤부터 연재소설 14편이 업데이트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연재소설은 '황제의 자명고(로맨스)', '조선집사전(시대극)', '싱글대디(홈드라마)'를 비롯해 판타지, 스포츠, 개그 등 다양한 장르가 혼합되어 있다. 등급은 전체 관람가 12편과 19세 이상 관람가 2편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당분간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14편으로 서비스하고 추후 소설 수를 늘려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희성 레진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웹소설은 여전히 텍스트를 통해 상상력을 극대화시키는 소설 고유의 차별화된 매력을 갖고 있는 장르"라며 "앞으로도 기존 사업과의 연계성이 높거나 독자들의 선택의 다양성을 높여드릴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진코믹스 웹소설은 연재물이 일정 시간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부분 유료 방식으로 제공된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진코믹스, 웹소설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