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알레산드로 맨디니와 협업…"새로운 도약 다짐"

[장유미기자] SPC그룹이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1일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공개했다.

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맨디니와 협업해 만든 작품으로,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강한 의지를 맨디니 특유의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화려한 컬러의 원 패턴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SPC그룹의 역동성을 담았으며 폭죽이 터지는 형상의 작은 원들은 삼립식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여러 브랜드들이 70주년을 맞아 축제를 여는 모습을 표현했다.

'렛츠 비 해피(Let's Be Happy)'에 표현된 문양은 지난 70년 역사의 뿌리를 바탕으로 더욱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미래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SPC그룹은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각종 홍보물, 홈페이지 등에 적용해 창립 70주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70년간 끊임 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제과제빵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이번 엠블럼 발표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지난 1945년 황해도 옹진에 문을 연 빵집 '상미당'에 뿌리를 둔 해방둥이 기업이다.

이곳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의 식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종합식품기업 삼립식품을 운영해 2013년 매출 4조 원을 돌파했다. 또 국내 6천여 개 매장과 프랑스, 중국,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해외 5개국에 18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 빵의 한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엠블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