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한국GM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나선다.
한국GM은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을 가진 고객을 추첨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응모는 오는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http://www.chevrolet.co.kr/chevy/malibu-special-winner-main.gm)를 통해 접수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리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쉐보레와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한국GM은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1년 쉐보레 브랜드와 함께 출범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전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과 2013년 새롭게 도입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쉐보레 말리부는 스포츠카 감성을 지닌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뛰어난 정숙성 및 정교한 조향 시스템, 섬세하고 단단한 주행성능으로 중형 세단 고객층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