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국내외 통합HR시스템 구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라클 '탈레오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김국배기자] 씨디네트웍스가 오라클의 인사(HR) 솔루션 '탈레오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해 국내외 법인을 아우르는 통합HR 시스템을 구축했다.

13일 한국오라클에 따르면 씨디네트웍스는 인사 평가 프로세스의 효율성 향상과 전략적인 인적 자원 관리를 위해 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씨디네트웍스는 기존에 자체적으로 관리하던 직원 성과 데이터를 '탈레오 퍼포먼스 매니지먼트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관리함으로써 데이터의 정합성을 확보하고 누락, 중복없이 국내외 법인의 HR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 개인의 업무 성과를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일원화된 지표를 생성해 각 직원들의 담당 업무, 개인 역량, 리더십 등 종합적인 HR 데이터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씨디네트웍스 인사총무팀 엄상빈 팀장은 "오라클 탈레오 클라우드 서비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인적 자원에 대한 통합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며 "오라클 기반의 통합 HR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변종환 부사장은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유연하고 비용 효율성이 높아 초기 개발 및 유지 관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들이 특히 많은 관심을 갖는다"며 "오라클 인적자원관리(HCM) 클라우드 서비스는 다국어 지원이 가능하고 확장성이 높아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하는 기업들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디네트웍스, 국내외 통합HR시스템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