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핀테크나눔터' 무상지원 입주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핀테크 1인 창업자를 위한 사무공간 및 각종 편의시설 제공

[김다운기자] 우리은행은 핀테크 분야 예비 또는 초기 창업자들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을 무상 지원하는 '우리핀테크나눔터'에 입주할 1인 창업자들을 모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지난 4일 새롭게 문을 연 우리핀테크나눔터는 명동성당 가톨릭회관 신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사무실을 비롯해 세미나룸, 회의실, 미팅룸까지 갖춰진 창업자들에게 최적화된 복합사무공간으로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D.CAMP)와 제휴하여 입주자 모집 등 원활한 창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이날부터 오는 9월10일까지 한달간 입주자 모집을 통해 선정된 1인 창업자들은 10월1일부터 사무공간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을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입주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이 지난 3월 핀테크 스타트업 상담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우리핀테크늘품터 (fintech.wooribank.com) 또는핀테크지원센터(www.fintechcenter.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핀테크사업부 관계자는 "은행별로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1인 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은 부족한 상황이라고 판단해 준비하게 됐다"며 "우리은행의 핀테크 지원 프로그램명인 늘품터, 나눔터처럼 한국형 핀테크 정착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우리핀테크나눔터' 무상지원 입주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