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윈도10 노트북 사고 구형 PC 반납하면 20만원 보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보상 이벤트 진행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윈도10이 탑재된 '노트북 9 2015 에디션(Edition), 노트북 9 라이트(Lite), 노트북 5 등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윈도10이 탑재된 새로운 삼성 PC를 구매하고, 구형 PC를 반납하는 소비자에게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혜택은 삼성전자 포인트, 캐시백 등으로 제공되며, 기존 구매 혜택에 추가로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이 대폭 강화됐다.

반납하는 구형 PC는 브랜드와 제조일자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며, 노트북 뿐만 아니라 데스크탑과 태블릿까지 포함된다.

소비자는 신규로 구매한 PC를 배송, 설치 받는 시점에 구형 PC를 반납하면 되며, 삼성전자는 고객에게서 반납된 구형 PC의 저장장치를 안전하게 폐기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windows10pc/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PC 보상 판매는 윈도10의 출시 시점에 맞춰 구형 PC를 교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새로운 PC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윈도10 노트북 사고 구형 PC 반납하면 20만원 보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