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제철 신선식품 산지직송 최대 58%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마켓이 간다' 프로모션 통해 장어·복숭아·옥수수 등 할인 판매

[장유미기자]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산지직송 프로모션 'G마켓이 간다' 여름 시즌편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기간 중 바다장어, 옥수수, 복숭아, 단호박 등 다양한 제철 식품과 지역 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G마켓 식품 담당자가 직접 산지를 방문해 검증한 상품들을 생산부터 가공, 포장, 배송까지의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동영상에는 소년상회의 채낙영 셰프가 출연,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 레시피도 함께 소개한다.

또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인 '통영 바다장어'를 기존 판매가 보다 58%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통영은 국내 바다장어 생산의 약 80%를 차지하는 지역으로 싱싱한 장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함평 미니밤호박', '김천 구성농협 자두', '무안 양파 닭갈비'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은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1천 원 할인 쿠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신선식품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박영근 신선식품팀장은 "직접 검증한 제철 식품을 산지직송 해주는 'G마켓이 간다'는 단골 고객이 생길 정도로 인기"라며 "올 들어 3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보양식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철식품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제철 신선식품 산지직송 최대 58%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