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전라남도와 MOU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마켓·옥션에 국제농업박람회 홍보관 운영

[장유미기자] 오픈마켓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전라남도가 23일 오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국제농업박람회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라남도 이낙연 도지사,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 등이 참석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 나주에서 열리는 국제농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먼저 9월 중 G마켓과 옥션에 박람회 홍보관을 개설하고 박람회에 참가하는 대표 농·특산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박람회 입장권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전라남도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전라남도의 숨은 명소를 발굴해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홍보와 판매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낙연 전남도지사는 "이베이코리아의 인터넷 홍보 인프라를 활용한 국제농업박람회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국제농업박람회 성공과 나아가 전남의 우수한 농·특산물 판매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농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공동 협력할 것"이라며 "전라남도의 풍부한 농업자원을 G마켓·옥션 각 2천만 명 회원에게 소개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전라남도와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