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애드투페이퍼, 대학생 무료 프린팅 후원 제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문 금액 일부 가상화폐 '애딧'으로 적립

[성상훈기자] 배달음식 주문앱을 서비스하는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대학생 무료 프린팅 서비스 앱 기업 애드투페이퍼(대표 전해나)와 대학생 후원을 위한 제휴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대학생들이 애드투페이퍼 앱을 통해 요기요 모바일 웹에서 배달 음식 주문을 하면 주문 금액의 일부를 가상화폐인 '애딧'으로 적립받게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애드투페이퍼를 통해 원하는 자료를 무료 출력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애드투페이퍼 무료 프린팅 서비스는 전국 109개 대학교와 제휴해 학교PC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약 45만여명의 대학생에게 15억원어치의 무료출력을 지원해왔다.

요기요 관계자는 "20대의 소비 생활을 개선시켜주는 애드투페이퍼와의 제휴를 통해 등록금으로 인해 무거워진 대학생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와 더불어 종강시즌 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애드투페이퍼 앱 을 통해 요기요에서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주문금액의 3%가 애딧으로 적립된다.

요기요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1천애딧이 추가 적립되며 오는 24일까지 배달음식 1만6천원 이상 주문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애드투페이퍼 관계자는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가상화폐인 ‘애딧’의 적립처를 확장하여, 대학생 회원들에게 더 많은 무료 출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기요-애드투페이퍼, 대학생 무료 프린팅 후원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