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무민 비치타월' 프로모션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에 구매…"한정 수량 제작해 조기 품절 예상"

[장유미기자] 던킨도너츠가 1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과 귀여운 '무민 비치타월'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순백색의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그려진 비치타월을 4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무민 비치타월은 100% 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다 속을 헤엄치고 있는 '무민'이 그려져 귀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비치타월 속 '무민'이 입고 있는 깜찍한 수영복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된다.

무민 비치타월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소진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참여 시 영수증 1건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해피포인트 적립 및 일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이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귀여운 '무민' 캐릭터를 활용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비치타월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던킨도너츠, '무민 비치타월'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