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만족도 1위 지키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만족 NO.1 결의' 서명운동도 진행

[이영은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불만사항을 청취하는 '고객만족도 1위 수성 다짐 이벤트'를 실시했다.

16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부산공장과 기흥 중앙연구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차량 개발 및 생산하는 모든 임직원들이 실제 차를 사용하는 고객의 불만사항들과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품질 수준을 격상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행사 전시물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없었던 연구소와 공장 임직원들이 생생하게 고객들의 불만과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 메시지를 그대로 음성으로 재현해 제작했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들은 지금까지 지켜온 국산차 중 고객만족도 최고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자는 '고객만족 NO.1 결의' 서명 운동도 진행했다. 고객과 접점에 있는 영업과 AS 현장 직원뿐 아니라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을 포함해 부산공장과 연구소 임직원들이 참여해 고객만족을 위해 전력을 다하자는 각오를 다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전사품질 총괄을 맡고 있는 오직렬 부사장은 "모든 임직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추구하는 최고 가치는 고객만족도 1위"라며 "고객의 쓴 소리를 가감 없이 모든 임직원들이 수용해 고객이 100% 만족하는 차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만족도 1위 지키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