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콘텐츠 창의마스터클래스 7월 과정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콘텐츠로 미래 트렌드를 읽어내는 힘' 주제…19일 신청 마감

[문영수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이 콘텐츠 분야 현업인들의 직무능력 향상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준비한 재교육 프로그램 '콘텐츠 창의마스터클래스' 7월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콘텐츠로 미래 트렌드를 읽어내는 힘'을 주제로 다음달 2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창의마스터클래스 7월 과정은 소비자학·경제학 등을 다루는 관점별 교육과 공연·영상 등의 장르별 교육을 통해 다각적인 트렌드 분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관점별 교육에는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와 함께 '트렌드 코리아 2015'를 집필한 전미영 연구원, 베스트셀러 '컬처 이노베이터'를 집필한 한국경제신문의 유재혁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정지훈 교수, 정철진 경제전문가가 강사진으로 나서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경제학의 관점에서 산업 현황을 분석하고 미래 트렌드를 예측한다.

장르별 교육에는 공연 평론가를 겸하고 있는 순천향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원종원 교수, 씨네 21의 이다혜 기자, 2014년 인기드라마 '미생'의 김원석 PD, 선데이토즈의 캐릭터·애니메이션 기획파트 배혜정 부장 등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각 장르별 새로운 트렌드와 발전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콘텐츠코리아 랩 10층 콘퍼런스룸에서 진행이 되는 콘텐츠 창의마스터클래스는 다각적인 트렌드 분석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산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의 업무 연관성 등의 기준에 따라 과정별로 총 5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edu.kocca.kr)를 통해 19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콘진 콘텐츠 창의마스터클래스 7월 과정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