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로 접는 '문명 온라인' 페이퍼 크래프트 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캐릭터 완성해 SNS 인증하면 경품 지급 이벤트 진행

[문영수기자] 온라인 게임을 활용한 페이퍼 크래프트(Paper Craft)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현재 개발 중인 '문명 온라인'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든 페이퍼 크래프트 도면이 주인공이다.

'페이퍼 토이'라고도 불리우는 페이퍼 크래프트는 특정 모형을 종이로 제작할 수 있는 공예를 뜻한다. 이용자가 개인 프린터를 이용해 도면을 출력하고 가위, 접착제 같은 간단한 도구를 이용하면 원하는 모형을 완성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취미활동으로 각광받고 있다.

6일 공개된 문명 온라인 페이퍼 크래프트는 게임에 등장하는 각종 캐릭터들을 소재로 했으며 공식 홈페이지 게임소개 카테고리의 페이퍼 크래프트 게시판에서 도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오는 6월 1일까지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한 문명 온라인 페이퍼 크래프트를 촬영해 SNS에 올린 후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관련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20명)는 6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CGV 영화 예매권 2매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엑스엘게임즈 조기철 아트디렉터는 "여러분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문명 온라인 이미지를 보다 재미있고 친숙하게 활용하고자 페이퍼 크래프트 도면을 제작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페이퍼 크래프트 도면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이로 접는 '문명 온라인' 페이퍼 크래프트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