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영화 '어벤져스2' 관련 프로모션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 개봉 앞두고 히어로 상품 매출 2배 증가

[장유미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을 앞두고 단독상품 판매부터 영화 시사회 초대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특히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단독상품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무비 액션 세트'는 벌써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세트는 아이언맨의 새로운 수트 '헐크버스터' 피규어가 포함된 '헐크버스터 브레이크 아웃세트', '캡틴 아메리카 타워 디펜스 세트', '아이언맨 연구소 액션 세트'로 구성됐다. 3개 세트를 합체하면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재현한 실감나는 쉴드 본부가 완성된다.

또 11번가는 오는 19일까지 VIP 고객 대상 프리미엄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VVIP 또는 VIP 등급 고객 중 100 마일리지로 응모한 150명(1인 2매)을 추첨해 오는 23일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리는 영화 '어벤져스' 시사회에 초청한다.

오는 30일까지는 '질레트 어벤져스 히어로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1천 명에게 '질레트 어벤져스 한정판 면도기 거치대'를 증정한다. '플렉스볼 파워면도기1UP+파워 면도날 4입+액티브 스포츠 폼 패키지' 등 4가지 패키지가 있으며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1명)을 추첨해 아이폰6도 증정한다.

11번가는 오는 20일부터 다양한 행사들도 실시한다. 먼저 20일 단 하루 실시되는 '11데이즈 히어로 데이'에서는 '내가 히어로라면? 나는 ~을 할 것이다!' 댓글을 남긴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영화 '어벤져스'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2만 명에게 마블 라이선스 셀러 상품 전용 11% 할인쿠폰(최대 5천 원)을 한정 발급한다.

2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어벤져스 브랜드위크'에서는 어벤져스 대표 영웅 캐릭터 상품 16여 종을 판매한다. '헐크 버스터 베이직 마스크', '헐크 버스터 폼 피스트', '마블 도시락', '마블 스마트폰 컨트롤톡 이어폰' 등 다양하다.

11번가 관계자는 "영화 어벤져스 개봉을 앞두고 이달들어 11번가 내 히어로 캐릭터 상품 판매가 지난해에 비해 2배 많은 105% 증가했다"며 "영화 개봉 이후에도 5월 '어린이날'을 비롯해 가정의 달 행사가 잇따라 있어 상반기 내내 어벤져스 특수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영화 '어벤져스2' 관련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