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오는 4월1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예약가입은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또는 전국 4천여개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신청기간은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의 경우 1일 오전 9시부터 6일 24시까지다. 온라인 신청 고객들은 8~9일 양일간 단말을 배송 받는다. 별도 방문 없이도 10일부터 자동 개통된다. 오프라인 매장 예약가입은 1일 오전 10시부터 9일 24시까지다. 해당 고객은 10일 이후 매장을 방문, 단말을 수령해 개통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가입은 5천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 예약가입의 경우에는 수량에 제한이 없다. 예약가입 신청 후 4월10일부터 13일 사이에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16일까지다.
한편 갤럭시S6 블루·갤럭시S6 엣지 그린 모델(5월초 출시 및 배송, 개통 예정)은 온라인에서만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이번 예약가입 서비스(무선충전 패드) 대상에서 제외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