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아웃도어 시장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12세 타깃으로 한 '네파 키즈' 공식 론칭

[장유미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네파 키즈'를 공식 론칭하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올 하반기부터 단독 매장으로 유통을 확대해 운영할 예정인 네파 키즈는 5~12세를 메인 타깃으로 한 성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미니미라인과 트렌디한 캐주얼 웨어를 기본으로 하는 익스클루시브라인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좋은 '방울톡톡 바알(BAAL) 방수 재킷'과 봄바람을 견고하게 막아주는 '바람탄탄 보레(BORE) 재킷', 땀 흡수력이 좋은 '시원뽀송 피케폴리 티셔츠' 등 3종이다.

네파는 키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김창완밴드의 '개구쟁이' 노래를 개사한 네파 키즈 CM송을 제작해 라디오 광고로 온에어하고 있으며, 야외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아웃도어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네파 이승후 신규사업본부장은 "가족 단위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키즈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역시 증가하고 있어 별도 브랜드 론칭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한창 뛰고 놀아야 하는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다닐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파, 키즈 아웃도어 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