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男 스킨케어 라인 전면 개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남성 시장 규모 확대 영향…연령별 타깃 구분해 3가지 라인 출시

[장유미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남성 화장품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스킨케어 라인을 전면 개편하고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발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령별 타깃을 구분해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20대 남성을 위한 촉촉한 보습의 '아르간 옴므' 라인과 30대를 위한 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스네일 솔루션 옴므', 피부 활력과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허브트리 옴므' 라인 등이다.

'아르간 옴므'는 푸석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보습과 영양 케어 라인이다. 아르간 오일을 20°C에서 120시간 동안 발효시켜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가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은은한 우디 계열의 향이 산뜻함과 상쾌함까지 선사한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의 '스네일 솔루션 옴므' 라인은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탄력을 높여주고 시트러스한 우디 계열의 내추럴한 향이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신선한 허브를 저온 공법으로 발효시켜 피부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극대화한 '허브트리 옴므' 라인은 수분 밸런싱을 유지함과 동시에 활력을 더해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허브 발효수와 대나무 진액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이 기본 보습 외에 안티에이징 등 세부 기능과 성분에도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한국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주요 전략지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자연 성분을 강화한 다양한 형태의 남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男 스킨케어 라인 전면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