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몰, 모바일 앱 리뉴얼 효과 톡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해 모바일 매출, 전년比 97% 증가…앱 통한 가입 회원 수도 늘어

[장유미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갤러리아몰이 앱(App)을 리뉴얼한 후 모바일 쇼핑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해 12월 14일 갤러리아몰 앱을 리뉴얼한 후 50여 일이 지난 지금까지 이곳에서 발생되는 매출 중 앱을 통해 발생된 매출비중이 기존 24%에서 30%로 약 6%p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또 리뉴얼 이후 모바일을 통해 가입한 회원 수가 웹을 통해 가입한 회원 수보다 1.2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갤러리아는 갤러리아몰 앱 리뉴얼 당시 '모바일 우선주의(Mobile First)'라는 콘셉트로 앱 뿐만 아니라 웹의 모바일 페이지(http://mobile.galleria.co.kr)까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전 기종에 최적화된 모바일 웹 화면 구현은 물론, 국내 유일의 해외 모바일 웹 환경까지 구현했다.

갤러리아몰 앱은 지난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쇼핑정보를 알려주는 '푸시 서비스', 고객의 쇼핑정보를 한 화면에서 시간 순으로 확인할 수 있는 '쇼핑 타임라인', SNS계정을 통한 간편한 회원가입이 가능한 'SNS 로그인 서비스' 등의 기능을 강화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차별화된 모바일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매개로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며 "갤러리아몰 모바일의 지난 해 매출이 전년 대비 97% 증가한 것에 힘입어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향상에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러리아몰, 모바일 앱 리뉴얼 효과 톡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