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맴버십 글로벌' 신규 제휴 추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마티나라운지 입장권 할인 등

[정미하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해외에서도 멤버십을 쓸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의 기존 혜택을 강화하고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한다고 5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항공 예약 및 공항 라운지 이용 등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했다.

'T멤버십글로벌'에서 하나투어의 온라인 항공권을 예매하는 VIP멤버십 고객은 이용금액의 3%를 오케이캐쉬백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T멤버십 고객은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입장권을 2만4천원(기존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일본 큐슈 대표 관광지 유후인 지역 료칸에서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테인드 글라스 박물관 등 유명 미술관·박물관 입장권 최대 반값 할인, 음식점 이용료 할인도 가능하다.

홍콩에서는 오션파크·마담투소 박물관 등 대표 관광지의 입장권과 교통 패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혜택도 강화됐다. 롯데면세점에서 선불카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T멤버십 VIP∙골드 고객 대상은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 수의 지속 증가와 자유 여행객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발 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다”며 "자유 여행객이 많고 관광명소 밀집도가 높은 일본·홍콩·유럽을 중심으로 멤버십 혜택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레콤 'T맴버십 글로벌' 신규 제휴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