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은평' 착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6년 하반기 오픈

[장유미기자] 롯데자산개발이 서울 서북부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롯데몰 은평의 착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개발에 나선다.

22일 롯데자산개발은 이날 오전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인근 롯데몰 은평 공사현장에서 착공식을 진행했다.

이날 착공식에는 이인원 롯데그룹 부회장, 김창권 롯데자산개발 대표 등 롯데 관계자를 포함해 박원순 서울시장, 김우영 은평구청장, 이재오 국회의원, 장창익 은평구의회 의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 및 지역주민 등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했다.

쇼핑몰, 대형마트, 시네마 등 복합쇼핑몰로 들어서는 롯데몰 은평은 부지면적 3만3천여㎡(9천980여평)에 지하 2층, 지상 9층 연면적 약 16만㎡(4만8천400여 평)규모이며 오는 2016년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용지 10-1 블록에 들어설 롯데몰 은평은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과 인접해 접근성이 용이하고 은평뉴타운 등 풍부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서울 서북부지역 신규상권의 핵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창권 롯데자산개발 대표는 "롯데몰 은평은 대형 유통편의시설 부족에 따른 은평뉴타운 주민들의 불편해소는 물론 부가가치 창출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서울 서북부 상권의 활성화를 이끄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은평' 착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