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국대표번호 가입하면 모바일 홈피 무료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운영 위한 호스팅 비용도 지원, 심플 ARS도 1년간 무료

[허준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U+비즈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에 가입하면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3월31일 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U+비즈 전국대표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44' '1644' '1661' '1800'으로 시작되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기억하기 쉬워 홍보효과는 물론 지역별 서로 다른 기업 및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매장 또는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소상공인용 모바일 홈페이지 팩(Pack)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팩에는 이용자가 원하는대로 사업장에 맞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툴이 포함돼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제작과 별개로 운영을 위한 별도 호스팅 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 월 3만원에 달하는 이 비용도 'U+비즈 전국대표번호' 사용기간에는 LG유플러스가 부담한다.

또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인 '심플 ARS'도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 홍보를 위한 멘트 등록 및 수정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시간대나 요일별로 다른 멘트 설정도 가능하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전국대표번호 가입하면 모바일 홈피 무료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