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다크어벤저2’ 일본 현지 프로모션으로 인기 몰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다크어벤저2’로 일본 현지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섰다.

이 게임은 초반부터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장르 1위를 차지하면서 일본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었으며, 이번 2색 프로모션으로 세몰이가 가속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내달 4일까지 ‘동서대합전(東西大合戦)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전 간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를 활용하여 30레벨 이상의 유저 180명을 선발, 동-서로 팀을 나누고, PvP 및 보스 레이드 점수를 합산하여 경쟁하는 것으로 우승 팀과 패배 팀의 순위별로 유명 태블릿 PC,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29일부터 4주 동안 일본 인기 코미디언 '고져스(ゴー☆ジャス)'가 출연하는 유명 유튜브 채널인 ‘고져스동영상@게임마켓’과 콜라보레이션도 이어진다. 매주 고져스가 ‘다크어벤저2’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주요 콘텐츠를 재치있게 소개하게 된다.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다크어벤저2’는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은 액션 MORPG로 현재 베트남, 브라질,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22개 국가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매출 TOP 50에 랭크되는 등 인기 순항 중이다.

특히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이탈리아어 등 15개 언어를 장착, 글로벌 시장에서 통할 게임성을 보유한 ‘다크어벤저2’에 해외 곳곳의 활발한 마케팅까지 가세하면서 현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엠톡>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 ‘다크어벤저2’ 일본 현지 프로모션으로 인기 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