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일자리창출 우수 기업 선정 '대통령 표창'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열린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및 인재 육성 힘써온 공로 인정

[문영수기자] 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지난 23일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2014 일자리창출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컴투스는 올 한 해 동안 일반적인 정기 공채와 더불어 '원클릭 입사지원', '온라인게임 개발 경력자 전형' 등 색다른 전략을 내세운 열린 채용을 시도하며, 신규 일자리 창출과 함께 적극적인 인재 영입 및 육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절차를 생략하는 파격적인 경력직 공개 채용 시스템 '원클릭 입사지원'을 도입했다. 개발 경력과 관련 없는 정보는 모두 제외하고 스펙보다 실력이 우수한 진짜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취지다. 또한 온라인게임 개발 경력자 전형을 새롭게 진행하며 모바일 뿐만 아니라 온라인게임 개발 분야까지 범위를 적극 확대하기도 했다.

더불어 컴투스는 출퇴근 탄력 근무제·간편 아침밥 제공·사내 카페테리아 운영·자기개발 복지비 지원·장기근속자 안식월 제도 등 임직원들에게 쾌적한 근로 환경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 인사기획팀 김상훈 차장은 "컴투스는 지속적인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비롯해 기업이 지원자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해 노력하는 채용 문화를 만들고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열린 채용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일자리창출 우수 기업 선정 '대통령 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