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세번째 TV CF '비콘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푸시 알림 서비스 시럽 비콘 서비스 소개

[정은미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시럽(Syrup)의 세 번째 TV CF 광고로 '아임 더 킹(I’M THE KING)-비콘편'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시럽을 통해 쇼핑의 왕이 될 수 있다'라는 콘셉트다. 사용자 동선에 따라 쇼핑 정보를 알려주는 푸시 알림인 '시럽 비콘 서비스'에 중점을 뒀다.

'시럽 비콘 서비스'는 저전력 블루투스(BLE) 기반의 무선장치 '비콘'을 통해 쇼핑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매장 밖을 지나가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행사상품,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은 이번 '비콘편' 광고 온에어와 함께 서울 시내 5개 주요 상권에서 시럽 비콘 서비스 체험 확대를 위해 '쿠폰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강남·홍대·건대·대학로·명동 지역에서 시럽 쿠폰을 다운받는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절대 쿠폰·GS25 모바일 1천원 상품권·OK캐쉬백 200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비콘편' 광고를 통해 시럽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시럽은 모바일 지갑 시럽·시럽 기프티콘·시럽 오더·OK캐쉬백 등 SK플래닛의 자체 커머스 브랜드를 연계한 통합 브랜드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플래닛 '시럽' 세번째 TV CF '비콘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