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LG전자는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아카'의 의미와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용 이벤트 페이지(www.lgaka.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카(AKA)'는 'Also Known As'의 약어로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는 별명이나 애칭을 의미한다.
참여자는 4~5개의 질문에 답을 하면 나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아카'를 제안받고, 4가지 '아카' 캐릭터 중 자신과 닮은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아카'의 4가지 캐릭터를 소개하는 티징 영상도 이벤트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아카 스마트폰(2대), 모자 브랜드 햇츠온(hats-on)과 함께 만든 아카 캐릭터 모자(40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카'는 음악 감상, 알람 등 사용하는 기능에 따라 전면 스크린 상단에 위치한 '눈' 모양이 바뀌는 폰이다.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찾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