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북경에 1호점 오픈···체험 마케팅 가속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최대 스마트폰 시장 중국에 체험형 매장을 열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1일 중국에서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를 개장했다.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중국 북경의 주목받는 명소인 '더 플레이스'에 자리 잡았다. 이날 열린 개장 기념 행사에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영희 부사장과 중국총괄 왕통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소비자들은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에서 갤럭시 노트4를 활용해 간편하게 무료 커피를 주문하고 '레벨'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갤럭시 탭S'로 잡지를 보는 등 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삼성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의류 매장에서 쇼핑하듯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제품에 대한 1:1 설명, 삼성 제품을 활용한 특별 강좌,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기념품 제작 등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은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이 아닌, 젊은 고객들이 제품을 즐겁게 체험하고 편히 쉬며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모바일 라이프를 확장하고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중국에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