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식신 핫플레이스' 50만 다운로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상공인 홍보 상품 '식신 핫플레이스 비즈' 출시

[정은미기자] 씨온(대표 안병익)은 맛집 서비스인 '식신 핫플레이스'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약 50만 다운로드, 월간 350만의 웹사이트 페이지뷰를 기록했다고 7일 발표했다.

식신 핫플레이스는 사용자가 직접 참여해 맛집 지도를 완성해나가는 서비스다.

회사측은 식신의 이 같은 성장에 대해 지난 4년간 위치기반SNS를 하면서 쌓은 1억3천만건의 체크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회사 측은 식신핫플레이스에 대해 방대한 정보 속에서 큐레이션 작업을 통해 약 2만7천개의 식당정보와 30만건의 사용자 작성리뷰 등을 엄선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매장 별 이용자 리뷰, 별점 평가는 물론 조회수와 전화연결 횟수를 노출시킴으로써 이용자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얘기다.

또한 훌륭한 맛집이라고 판단되는 장소는 '베스트 핫플레이스'로 표시해 적극 추천한다. 해외 67개 주요 도시별 맛집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씨온은 이번 50만 다운로드 달성에 맞춰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매장 홍보 비즈 상품 '식신 핫플레이스 비즈'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메뉴사진, 인기메뉴 등 상세정보를 제공해주며 소상공인이 직접 제작하기 어려운 홍보 동영상 제작 및 쿠폰 기능을 제공한다.

씨온 관계자는 "식신 핫플레이스 비즈는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매장 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온 '식신 핫플레이스' 50만 다운로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