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외 가정에 연탄 배달 등 봉사활동

[정기수기자] 쌍용자동차는 평택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평택연탄나눔은행'에 참여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발표했다.

지난 1일 오후 평택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2014년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는 쌍용차 인력·관리본부 관리담당 이승진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공재광 평택시장 및 지역 단체장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이날 직접 마련한 후원금을 나눔은행 측에 전달했다.

또 행사 참가자들은 발대식을 마치고 평택, 송탄 일대의 소외된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을 배달하기도 했다.

쌍용차 사내 봉사 동아리인 '연탄길'이 공동 주관하고 있는 평택연탄나눔은행은 지난 2007년 5월 발족 이후 평택 지역 어려운 이웃의 난방 연료를 지원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평택 최초의 시민모금 운동이다. 지난해에는 240가구에 7만 장의 연탄을 제공했다.

쌍용차 역시 2007년 후원을 시작한 이래 매년 임직원의 뜻을 모은 후원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쌍용차 인력·관리본부 관리담당 이승진 상무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평택연탄나눔은행이 올해로 7년째를 맞게 됐다"며 "쌍용차는 앞으로도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은 물론 지역 경제 발전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