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14 가을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구매고객에 특별 금융프로그램·보증기간 연장 혜택 등

[정기수기자]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는 이달 한 달간 디젤 차량을 제외한 마세라티 전 차종의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 또는 보증기간 연장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2014 가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FMK의 공식 전시장을 통해 정식 출고되는 마세라티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 고객들은 36개월 저금리 운용리스 프로그램 또는 무상 보증 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하는 연장 보증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별 금융 프로그램 선택 시에는 운용리스 36개월을 기준으로 보증금 30%, 잔존가치를 30%로 잡았을 때, 한정 기간 동안 평시보다 낮은 이자율을 적용받아 1~2%의 저금리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차량 가격이 1억700만원인 기블리 가솔린 모델을 36개월 운용 리스로 계약 시, 차량 등록 비용 및 일체의 비용을 모두 포함해 월 리스료 235만원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만료 후에는 소유권 이전 또는 재리스 계약을 하거나 차량을 반납할 수 있다.

또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차종과 상관 없이 3년의 기본 보증기간에 2년의 추가 혜택을 더해 구매 후 5년간 무상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MK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세라티 구매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조건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세라티, '2014 가을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