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텍, 中 현지서 지문인식모듈 설명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웨이 이어 중국 로컬 업체와 협력강화할 것

[양태훈기자] 크루셜텍(대표 안건준 김종빈)이 최근 중국의 공룡 IT기업인 화웨이에 지문인식 솔루션을 공급한데 이어 이번에는 중국 현지에서 지문인식모듈(BTP) 기술설명회를 열어 모바일 지문인식 시장의 저변확대에 나선다.

22일 크루셜텍은 중국 현지에서 지문인식모듈을 홍보하는 기술 설명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지문인식 기술 설명 로드쇼는 지문인식 기능의 확대 적용에 따른 중국 주요 고객사들의 다양한 문의에 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국 심천, 동관, 북경, 상해 등에 소재한 중국 로컬 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크루셜텍은 "지문인식과 관련해 크루셜텍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에서 시장, 기술, 특허, 소프트웨어 등 4가지 세션으로 구분해 고객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이번 중국 로드쇼를 통해 대중국 교두보를 마련해 모바일 지문인식 시장의 저변확대와 시장 지배력 강화를 확보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루셜텍은 구글,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LG전자, 퀄컴, 페이팔, 비자, 뱅크오브아메리카 등 전세계 130여개의 회원사와 함께 다음 달 개최되는 국제 온라인 인증 컨소시엄(FIDO)에서 글로벌 인증 기술 표준에 대한 최종 합의안을 도출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루셜텍, 中 현지서 지문인식모듈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