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8년 연속 브랜드경쟁력(NBCI)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심 먹거리 제공·쇼핑 환경 개선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

[장유미기자] G마켓이 2014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온라인 쇼핑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G마켓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1일 발표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의도, 충성도 등 등 6가지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점수를 받았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30개 산업군과 104개 브랜드를 조사해 산출하는 브랜드 가치 지표다.

G마켓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 최초의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소비자가 인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마켓은 그동안 '수산물에 반하다', 'G마켓이 간다', 'G마켓 후레쉬' 등을 진행해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다. 또 G마켓 수입명품관에서 '위조품 200% 보상 서비스', '관세청인증전문관' 등을 운영하며 위조품 보상 활동에 힘쓰는 등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데 주력해왔다.

이와 함께 업계 최초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큐레이션 쇼핑몰인 'G9'도 새로 오픈하는 등 모바일 쇼핑 시장 성장을 선도했다. 또 신속한 결제 시스템을 완비하기 위해 '스마일페이'를 도입하는 등 고객 쇼핑 편의성 개선에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G마켓 강선화 마케팅실장은 "고객들의 쇼핑 환경을 개선하는 데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8년 연속 브랜드경쟁력(NBCI)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